미국 교육 체험과 글로벌 문화교류 캠프

2019 USP 여름 글로벌 캠프

아이콘_01.png

공인된 인허가 취득 + 사이판 정부측 네트워크 및 현지 법령 전문가 집단 참여

10년 이상 사이판에서 호텔, 교육, 관광 등 현지 사업을 운영한 이력을 바탕으로 정부로부터 공인된 인허가를 취득 했습니다.

또한 사이판 정부측과의 네트워킹 및 현지 법령 등에 능숙한 전문가 집단이 참여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영국계 미국인 변호사 Mr. Stephen. C. Woodruff  ( 미국 연방 변호사 출신 현 유에스 퍼시픽 부사장 )

아이콘_02.png

정규 공,사립 학교와 연계되어 진행되는 미국 정규 교육 체험 & 캠프 홈페이지 운영

글로벌 영어캠프는 미국 정규 과정을 사용하는 사이판의 미국 공, 사립 학교와 연계되어 진행됩니다.

참가 학생들은 사이판 정규 학교에서  영어 수업을 수강할 수 있어 미국 정규 교육 체험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학생들의 활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_03.png

프리미엄 글로벌 Song(영어노래) 페스티벌로 앞서나가는 영어 경쟁력

가장 큰 차별 점인 Action English와 Song Festival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Global Song Festival을 통해 아이들의 영어 잠재력을 찾아주고, 예술성과 창의성을 함께 기를 수 있습니다. 

현지인 뿐 아리나 다양한 국적의 외국 인들과 함께 Song Festival을 준비하고 공연을 엽니다. 

​지난 캠프에서는 많은 사이판 현지인들이 공연을 관람하여 모였고, 주지사까지 찾아와 현지 영자신문에 게재된 바 있습니다.

아이콘_04.png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집단 + 탄탄한 커리큘럼

14년 관록의 사이판 과 미국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USP  캠프는 정규 영어 수업 뿐만 아니라 여러 체험을 통해 참여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을 만듭니다.

또한 저녁식사 후 아이들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보충 학습과 현지 원어민 학생들과 함께 영어 에세이 발표, 수학 경시 등- USP 캠프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남겨 줄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

사이판이라는 휴양지가 가진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스노클링,  사이판 투어 등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하여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믿고 맡기는 유에스 퍼시픽 영어 캠프

(캠프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든 사진과 동영상들은 USP 카페와 사이판 전문 언론매체인 유에스 퍼시픽 타임즈와 사이판 유일의 방송매체인 파파야카운티 TV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어  사이판 현지에서 지켜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른 인성과 뛰어난 지성을 겸비한 스텝들

바른 인성과 뛰어난 지성을 겸비한 스텝들이 엄마와 삼촌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보살필 것입니다.

글로벌 캠프에서는 하루에 1시간 30분 ~ 2시간, 그것도 최고의 영어 뮤지컬 선생님들과 영어 Song Festival을 준비합니다. 매일매일 영어를 노래와 춤으로 배운다면, 다른 캠프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문장을 체득하게 됩니다. 

게다가 원어민과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놀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준비과정부터 캠프 피날레 프로그램으로 관객들 앞에서 몸소 공연에 올리기 전까지, 친구들이 쌓을 수 있는 추억은 무궁무진합니다.

Contact Us

US Pacific Times Corp

(Head Office) H71 PAPAGO ISA Dr. SAIPAN CNMI.USA. MP 96950

Email. service@uspacific.net 

[한국지사]

주식회사 유에스퍼시픽 타임즈 코퍼레이션

사업자번호 328-84-00043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2길 16, 4층

대표전화   070-8807-6008

© 2023 by ITG. Proudly created with Wix.com